본문 바로가기
기타/Ace

개그콘서트 웰컴백쇼 여자 윤사랑 몸매 - 개콘 모델

by 수달김수달BB8 2016. 11. 3.

목차

    한 때 개그콘서트 보는 재미는 개그콘서트 웰컴백쇼 여자 모델 때문이었던 적이 있다.

    사실 그 때 당시 개그콘서트 웰컴백쇼가 미치듯이 재밌지는 않았다.

    송병철이 나오는 코너 치고 대박은 별로 없지 않았나 싶다.

    그런데 뜻하지 않게 웰컴백쇼는 여자 도우미 모델 때문에 개콘 웰컴백쇼가 인기를 끌었다.

    주말 저녁 개그콘서트가 하는 시간만 되면, 네이버와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가 윤사랑이었다.

    뜬금없이 윤사랑이 뭔가 싶겠지만, 바로 개그콘서트 웰컴백쇼 여자 모델로 서 있던 도우미가 바로 모델 윤사랑이다.

    얼굴도 예쁘지만 (물론 성형 논란이 있겠지만..) 가녀린 몸매에 비현실적인 윤사랑 가슴의 몸매는 남자들의 시선을 고정시키기에 충분하다.

    무명에 가깝던 모델 윤사랑이 개콘 웰컴백쇼 도우미로 나서면서 탑스타들도 운 좋아야 차지하는 실검 1위를 매 주말저녁 차지했다.

    연예인은 인기로 먹고 사는 직업 아닌가?

    그런 인기의 척도가 실시간 검색어라면 웰컴백쇼 윤사랑의 출발이 아주 좋았다.

    다만 아쉬운 점은 그 뒤로 이렇다할 활동을 보이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아직까지 너무나 무명인 윤사랑은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인스타그램 여신으로 입지를 굳히는데는 성공했지만,

    여전히 그녀의 정보는 많은 부분 알려지지 않았다.

    인기의 상승보다 포털의 대응도 늦어서 윤사랑의 프로필이 아직 포털사이트에 제대로 등록 조차 되어 있지 않다.

    가슴을 살짝 풀어 헤친 윤사랑

    윤사랑 키를 검색하면 축구선수 윤사랑의 키 170cm가 나온다.

    화면으로 볼 때 윤사랑의 키는 162~3정도 되보이긴 한다.

    게다가 윤사랑 나이를 검색해도 전북 KSPO 골키퍼 윤사랑이 뜰 뿐이다.

    물론 축구선수 윤사랑도 여자긴 하지만...

    이하 사진 출처 윤사랑 인스타그램.

    설현 저리가라 포스의 윤사랑 몸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