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Ace

중국 15세 소녀 성형 사진 - 리언시 웨이보 주소 포함.

by 수달김수달BB8 2016. 11. 15.

목차

    중국의 sns인 웨이보에 한 성괴가 출현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 성괴는 놀랍게도 나이가 15살!

    중국 15세 소녀 성형이라는 제목으로 국내에도 뉴스꺼리가 되었어요.

    이 15세의 중국 소녀는 성형을 통해 헤어진 돈많은 전남친을 다시 사귀기 위해서 이렇게 극단적인 전신성형 수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 소식이 얼마나 놀라웠으면 영국의 데일리메일에 기사로 실릴 정도네요.

    이 중국의 15세 성형 소녀는 1999년 허난성 태생으로 이름은 리언시(李蒽熙)로 알려졌어요.

    리언시의 웨이보는 이미 팔로우가 51만명을 넘어섰고, 일부 대륙남들은 리언시를 웨이보 여신으로 떠받들고 있는반면, 그녀를 비난하는 목소리도 상당하다네요.

    특히 뾰족한 턱에 외계인처럼 성형된 그녀의 사진을 보고 일부 중국인들은 뱀의정령같이 못생겼다고 비난하는데요.

    이에 대해 리언시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서 "자신처럼 돈을 쓸 수 없으면 입을 닫으라"라고 했다고해요.

    중국이 1명씩 밖에 안낳아서 애들이 싸가지들이 없다죠?

    리언시의 성형전 사진에서는 딱 15세 소녀같이 예쁘장하더니...이건 좀 심하네요.

    중국 15세 성형녀의 웨이보 주소는 : http://weibo.com/u/31438661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