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Ace

덴마크 미녀 니키타 클래스트룹 인스타그램. 덴마크 여자 대학생 정치인 nikita klaestrup

by 수달김수달BB8 2023. 6. 24.

목차

    출생: 1994년 11월 8일 (28세), 덴마크 굴보르순 시

    형제자매: 사샤 클래스투룹, 샤넬 클래스투룹

    키: 164cm

    학력: 코펜하겐 대학교 (2017년), Vordingborg Gymnasium & Hf (2014년), Danish School of Media and Journalism

    방송: The Traveler's Guide to My Room

    보통 한국 정치인들도 관심이 없는데 미국이나 러시아 정치인도 아니고, 덴마크 정치인에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정치를 잘해서라기보다...(물론 덴마크 수상은 청렴함으로 관심을 끌고 있지만...)

    덴마크 미녀 정치인인데다, 세계 50대 명문으로 꼽히는 코펜하겐 대학의 여자 대학생으로 정치인으로 입문해서 유명해졌다..

    정치인이라고 소개가 되고 있지만, 이 덴마크 여자는 단지 덴마크 청년보수당(Young Conservatives party) 당원일 뿐이다.

    이 덴마크 미녀의 이름은 니키타 클래스트룹 (nikita klaestrup) 이다.

    니키타 클래스투룹은 미녀인데다가, 노출도 심한 편이라 남자들의 열광을 받고 있는 셈이다.

    최근에는 한국 방송에도 출연했었다.

    손연재와 내방안내서에 출연해서 실검에 오르기도 했다.

    니키타의 나이는 손연재와 동갑인 94년생이다.

    니키타 클래스트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해서 상당한 노출의 사진을 게시하고 있다.

    니키타 클래스트룹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2곳인데, 하나는 공식이라는 타이틀이 붙어 있고, 나머지 하나는 그렇지 않다.

    니키타 클래스트룹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nikitaklaestrup/

    https://www.instagram.com/nikita_klaestrup/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