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Ace

아산정책연구원 김지윤 박사 나이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 갑상선암 박정수, 장항석 교수

by 수달김수달BB8 2023. 5. 29.

목차

    김지윤은 한국의 정치학자로, 아산정책연구원 소속 여론계량분석센터장입니다. 그녀는 1972년 3월 1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50세입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지윤은 연세대학교에서 정치외교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캠퍼스와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 대학원에서 공공정책학 석사와 정치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가족 관계로는 전남편과 이혼한 후에 아들 2명과 함께 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윤의 경력으로는 캐나다 몬트리올 대학교에서 박사후연구원으로 일한 경험이 있으며, 연세대학교에서 강사로 활동한 적도 있었습니다. 그녀는 아산정책연구원 여론계량분석센터의 연구위원으로 재직하였고, 나중에는 센터장으로 승진하였습니다. 또한 GR코리아 상임고문과 민주주의학술연구원의 선임고문으로 활동했습니다.

    김지윤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64만명에 이르고 조회수는 36,131,935회입니다. 그녀는 이미지나인컴즈 소속입니다. 또한 김지윤은 정치평론가 겸 정치학자로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력이 있으며, MBC의 "100분 토론"에서는 진행자로 활동하였습니다.

    김지윤은 여러 작품에 출연한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MBC의 "거리의 만찬"과 "선을 넘는 녀석들", tvN의 "월간 커넥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자로 활약했습니다. 또한 정치학과 관련된 책과 저서도 출판하였습니다.

    김지윤은 정치학자로서의 전문성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녀는 유튜브를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정치 분야에서 의미 있는 인물들을 초대하여 인터뷰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지윤은 자동차 광고를 통해 쉐보레 볼트 EUV와 제네시스 G70 슈팅브레이크를 협찬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지윤은 이전에 결혼한 전남편과 이혼한 후 혼자 아이들을 키우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자녀로는 아들 2명이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가족과 개인적인 사생활을 비공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지윤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소는 "amelie_214/"입니다.


    아래는 2018년 이전에 작성됐던 글입니다.

    예전에 글로벌 정보쇼 세계인에 출연할 때부터 눈여겨보던 분이다.

    김지윤 박사는 현재 아산정책연구원 연구위원으로 있으며 여론계량분석센터 연구위원 센터장을 역임했다.

    그전에는 캐나다 몬트리올대학교에서 포스트닥터 연구원으로 일한 경험이 있다.

    학력사항으로는 연세대학교 정외과 학사를 졸업하고,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 캠퍼스 공공정책학 석사 후 MIT에서 정치학 박사를 받았다.

    김지윤 박사 나이는 연세대 90학번으로 알려져 있어서 대략 71년생으로 추정되고 있다.

    아산정책연구원 김지윤 박사

    네이버 프로필 등에서 정확한 나이가 나오진 않고 있다.

    마찬가지로 김지윤 박사 결혼이라든지 김지윤 박사 남편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워낙에 몸매가 좋으시고, 스타일까지 좋으니 골드미스가 아닐까 추측하는 부류도 있다.

    mbc 백 분 토론 진행을 맡았었고, 현재는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패널로 활동 중이다.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이다.

    동명이인의 78년생 김지윤 아나운서, 99년생 골프선수, 76년생 농구코치, 좋은 연예연구소장 김지윤 소장도 있다.


    2015. 12. 11. 23:20 ebs 명의 혼돈의 갑상선암 박정수 교수, 장항석 교수 프로필.

    11일 금요일 9시 50분 ebs 명의의 주제는 갑상선암이다.

    이 갑상선암은 지난 10년 동안 한국에서 발병률이 30배나 급증한 암이다.

    당연히 대한민국 암 발생률 1위의 암이다.

    갑상선암은 느리게 자란다고 해서 착한 암이라고 도 부른다.

    때문에 갑상선암을 굳이 수술할 필요가 없다는 측도 있고 제거하더라도 전절제가 아닌 반절제 수술로도 충분하다는 쪽도 있다.

    조기진단과 과잉진료 탓에 갑상선암이 급증했다고 보는 견해도 있다.

    대한민국에 혼돈을 불러일으킨 암 갑상선암에 대해서 두 명의 명의를 모시고 ebs 명의에서 다룬다.

    이 두 명의는 둘 다 연세대학교 병원 내분비외과 교수 박정수 교수님과 장항석 교수님 두 분이다.

    박정수 교수 프로필.

    갑상선 내분비외과 전문의 박정수 교수.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외과 교수.

    강남 세브란스 병원.

    대한 갑상선학회 초대회장 역임.

    대한 갑상선내분비외과학회 초대회장 역임.

    장항석 교수 프로필.

    갑상선 내분비외과 전문의 장항석 교수.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외과 교수.

    대한 갑상선내분비외과학회 학술위원장.

    대한 갑상선학회 기획이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