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

레진코믹스 코인얻는법 아직도 돈내고 충전하시나요

by 수달김수달BB8 2020. 7. 15.

목차

    성숙한 독자를 위한 웹툰 서비스 "레진코믹스"

    성인만화의 단연 최고봉이라 할 수 있죠!!

    저도 즐겨보는데요~

    코인이 다 떨어져서 다음회를 못 보고 있어요 ㅠㅠ

    돈 주고 사는것도 한계가 ㅋㅋ

    제가 레진코믹스 코인 얻는 법 알려드릴게요!!

    (출처: 레진코믹스)

    이거 진짜 한번 발 들이면 빠져나올 수가 없는데..

    코인을 사야 하니까 부담되더라고요.

    애초에 발을 들이지 말았어야 했는데!!! 어쩝니까 ㅠㅠ

    이미 레진코믹스 늪에 빠져버린걸..

    레진코믹스 코인 얻는 법 하나, 친구 초대하세요!!

    내가 초대한 친구가 코인을 충전하면, 친구도 나도 10 코인 무료 충전!!

    (가입한 친구가 코인 충전할 확률 99.99999% ㅋㅋㅋㅋ)

    내가 초대한 친구가 회원가입을 하면!!

    친구도 나도 둘 다 100포인트 적립!! +ㅁ+

    레진코믹스 코인 얻는 법 두울, 지하철 앱 다운로드하으세요!

    노란색 앱 다운로드하고, 앱 안에 리워드 메뉴 선택!

    상단에 레진코믹스 코인 쿠폰 배너 선택한 후, 코인쿠폰 받기 선택!! 10 코인 득템 할 수 있음!!

    지하철 앱 리워드 탭에서 포인트를 쌓으면, 쌓인 포인트로 레진코믹스 코인 구매할 수도 있어요!!

    으하하하!

    이렇게 한 편, 두 편, 세편 보고 나면 뭔가 많이 절약한 것 같아서 뿌듯 뿌듯 뿌듯함~

    코인이 떨어질 때, 나를 초대한 친구가 원망스럽다가도 한 편 보고 나면, 친구한테 고마워지는 레진코믹스 ㅋㅋ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있는 요즘 레진코믹스 한 편 어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