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

숲속의작은집 촬영지 위치? 몇부작? 미니멀리즘 게임 LG그램 노트북

by 수달김수달BB8 2018. 4. 6.

목차

    숲속의 작은집 본방 사수중입니다.

    박신혜와 소지섭이 각각 숲속의 작은 집에서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면서 각각 1박2일,

    2박3일을 생활하면서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를 찍어 나가는 내용입니다.


    솔직히....

    이 정도면 캠핑이지 않나 싶군요.

    그 짧은 기간 먹을꺼리를 참 많이도 싸왔네요.


    오프그리드 하우스라 냉장고가 없어서 아이스박스에 음식을 보관하네요.

    아이스박스가...요즘 핫한 스텐쿨러군요. 

    블랙 유광 스텐쿨러라...어디 제품인지 궁금해네요.

    삼시세끼가 생각나는군요. ㅋ

    미니멀라이프라...

    하긴 요즘 캠핑을 다녀도 이사를 하듯이 바리바리 싸들고 가게되는 오토캠핑을 많이 하죠.

    그에 반해서 백패킹들도 하지만...

    아무튼 숲속의 작은집은 짧은 기간에 미니멀라이프를 보여주기 위해서 피실험자들에게 미니멀리즘 게임을 제안했네요.


    미니멀리즘 게임이란?

    사람들이 소유하고 있는 물건은 대략 1만개쯤 된다고 하네요.

    그렇게 많았던가요?

    그 중에서 20%만 쓰고 있다고 합니다.

    매일 하루에 한가지씩 자신이 쓰지 않는 것을 버리고 SNS를 통해 공개하는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숲속작은집에서는 가져온 물건들 중에서 꼭 필요한 것 빼고는 반납하라는 게임으로 진행을 하네요.

    그럼 그렇지....상대는 나영석이라구! 1박2일 갈 때는 조심했어야지 ㅋㅋㅋ.

    그런데 이 숲속의 작은집은 몇부작이길래? 1박2일과 2박3일만 촬영을 했을까요?

    10부작이라고 하는데요. 아.. 어차피 tvn 나영석PD 프로그램들은 대략 그 정도 회차쯤 하더군요.


    피실험자들은 집 안에 놓이 LG 그램 노트북으로 행복추진위원회와 소통을 합니다.

    어차피 출연진들이 앞에서 찍고 있고, 중간중간 나영석PD 웃음소리가 들리는데...그냥 말로하지..

    LG그램에서 협찬했나봅니다.

    그런데 말이죠?

    왜 과연 LG 그램 노트북일까요?


    저는 지금 삼성전자 노트북9 Always 2018년형 노트북을 사용하는데요.

    LG그램과 노트북9은 배터리가 꽤 오래가는 편입니다.

    거기에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한 모델들이죠.

    아마 그런 이유로 전기 사정이 좋지 않을 오프그리드 하우스에서 충분히 사용하기 위해서 LG그램노트북을 쓴게 안닌가 싶네요.

    아...박신혜는 LG그램이고, 소지섭은 노트북9 Always 2018년형이네요.


    인터넷은? 핫스팟? Wi-fi?

    초반에는 숲속의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보다는 감옥정도 크기의 집안 정리하는 것과 간단한 게임들만 나오니까....조금 지루하네요.

    다큐멘터리니까요.

    나영석PD는 분명히 재미없는 프로라고 고백했죠.

    그래서 저도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화면에서 볼 수 있으리라 기대했는데...

    여전히 집 안의 모습이네요.

    비가 와서 그런가...

    숲속의작은집 촬영지는 제주도입니다.

    정확한 숲속의작은집 촬영장소 위치는 아직 밝히지 않네요.

    검색해보니, 남원읍 부근이라는 설이 있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