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머,재미

메이플 스토리 오솔길 차가운 심장 ㅋㅋ

by 수달김수달BB8 2020. 8. 10.

목차

    고전 유머 조폭이랑 문자 ㅎㄷㄷ 

    보배드림에 올라온 고전 유머라는데...

    조폭이랑 문자라는 제목.

    어디냐? 답 빨리빨리 안 하냐 잉?? 여기서부터 왠지 싸나운 냄새가... 아따 그렇다고 형님 번호를 잊어 먹음 쓰나~ 명호형님이잔혀^^ 조폭이 이모티콘을....?

    너 만나기로 했잖아 자면 안돼지? 머 좀 하늬라고 ㅋㅋ 형 지금 오솔길 쪽 형 마스크 차고 오른손에 칼??? 들고 있어 안쪽으로 들어와라 ㅋ ㅎㄷㄷ

    힘을 합쳐서 이새끼들 싹 다 쓸어버려야지...(오~~~무시무시한데?) 죽는다...차가운심장이냐 너 ㅋ네? 아니요...따뜻해요.ㅋㅋㅋ
    형님이 아침에 구몬을?(하긴 요새 성인도 구몬으로 어학 공부를 하긴 하드라...)

    메이플...? 메이플 스토리 ㅋㅋㅋㅋ 님 몇짤? 11 짤 ㅋㅋㅋ

    엄마가 밥먹으래 그리고 나오늘 시간업서 바로 학원가. ㅋㅋㅋㅋㅋ귀엽.

    메이플스토리2 사냥터 추천 만렙 빠르게 찍기 초록숲 오솔길 ㅋㅋㅋ

    차가운심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