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과학,기술/OS,인터넷,유틸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y2mate.com, y2meta.com, pp zz ss

by 수달김수달BB8 2023. 8. 21.

목차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y2meta.com

    유튜브 동영상을 간편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여럿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y2meta.com은 편리하게 동영상과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y2meta.com의 사용 방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y2meta.com 사용 방법

    y2meta.com은 두 가지 방식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식:

    1. 유튜브 동영상 링크 복사: 다운로드하려는 유튜브 동영상의 링크를 복사합니다.
    2. y2meta.com 접속: 웹 브라우저에서 y2meta.com에 접속합니다.
    3. 링크 붙여넣기 및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한 후, 복사한 유튜브 동영상 링크를 주소창에 붙여넣고 엔터를 누릅니다.
    4. 다운로드 옵션 선택: 동영상 링크를 붙여넣은 후, 다운로드할 동영상 포맷과 품질을 선택합니다.
    5. 다운로드 시작: 설정이 완료되면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두 번째 방식:

    1. 유튜브 동영상 주소 수정: 유튜브에서 다운로드하고 싶은 동영상의 주소 뒤에 "zz"만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https://www.youtube.com/watch?v=video_id"를 "https://www.youtubezz.com/watch?v=video_id"와 같이 수정합니다.
    2. 주소 입력 및 엔터: 브라우저 주소창에 수정한 주소를 입력한 후 엔터를 누릅니다.

    이와 같이 간단한 방법으로 y2meta.com을 활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동영상의 포맷과 품질을 선택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이용해보세요.

    주의: 온라인 도구를 사용할 때에는 개인정보 및 보안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안전한 사이트를 이용하며, 저작권 및 이용 약관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y2meta.com을 활용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y2mate.com

    y2mate.com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용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인 y2mate.com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y2mate.com은 유튜브 비디오와 오디오를 무료로 PC나 모바일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MP4, 3GP, WebM, HD 비디오를 지원하며 YouTube 동영상을 MP3나 M4A 형식으로 변환하여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방법

    y2mate.com 역시 사용 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 방식:

    1. 유튜브 동영상 링크 복사: 다운로드하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의 링크를 복사합니다.
    2. y2mate.com 접속: 브라우저에서 y2mate.com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3. 링크 붙여 넣기: 사이트 내에 제공된 입력 창에 복사한 유튜브 동영상 링크를 붙여 넣습니다.
    4. 다운로드 시작: 설정을 완료한 후, 원하는 포맷과 품질을 선택한 뒤, "Download" 또는 "Start" 버튼을 클릭하여 동영상을 다운로드합니다.

    두 번째 방식:

    1. 주소에 pp 추가: 다운로드하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 주소 뒤에 "pp"만 추가합니다. (예: https://www.youtubepp.com/watch?v=video_id)
    2. 주소 입력: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추가한 주소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릅니다.

    마무리

    y2mate.com을 활용하면 무료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맷과 품질 옵션을 선택하여 원하는 형식으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팝업이 뜰 수 있는 점에 유의하시고, 편리한 다운로드를 위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여 이용해보세요.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목록:


    ssYouTube를 활용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ssYouTube는 유튜브 동영상을 간편하게 다운로드하는 가장 대중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방법은 youtube.com의 URL 앞에 ss 두 개를 붙이면 쉽게 다운로드 사이트로 연결되어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방법은 다른 여러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페이스북, 사운드클라우드, 베스티, 트위터, 인스타그램, 호스터, 틱톡 등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ssYouTube를 활용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Step 1: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의 URL을 복사합니다. (예: https://www.youtube.com/watch?v=video_id)

    Step 2: 브라우저 주소창에 ss를 두 번 입력하여 아래와 같이 변환합니다: https://www.ssyoutube.com/watch?v=video_id

    Step 3: 변환된 주소를 입력한 후 엔터 키를 누릅니다.

    Step 4: ssYouTube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해당 동영상에 대한 다양한 다운로드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5: 원하는 다운로드 형식과 품질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6: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컴퓨터에 저장된 파일을 확인하여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ssYouTube를 활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니, 여러분의 다운로드 경험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