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상식/금융,세금

페이코 티머니 payco 결재 사용법

by 수달김수달BB8 2020. 5. 1.

목차

    2015.11.03 23:52

    저는 삼성 노트5를 쓰고 있어서 삼성 페이를 주로 쓰는데요.

    친구가 페이코가 편하다길래 한 번 설치 해보았어요.

    삼성 페이는 티머니 결재가 안되는데 payco는 티머니 결재가 된다고 해서 설치해 봤는데요.

    티머니 pay 결재를 하려면 티머니 기능 카드를 등록해야 되는 거예요.

    페이코 회원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페이코 티머니를 이용하려면 추가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아야 합니다.

    스마트 터치 서비스라는 프로그램인데요.

    또 뭘 다운로드받으랍니다.
    아 짜증 나네요.

    간편 결재라더니 설치는 절대 간편하지 않네요.

    티머니가 등록되었습니다.

    또 이것저것 요구하는군요.

    제휴사별 이용 가능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귀찮아서 그냥 등록한 티머니 카드만 쓸려고 합니다.

    잔액 없습니다. ㅋㅋㅋ
    번호 보셔도 소용없다는...

    충전 수수료가 있으니... 별로 쓰고 싶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