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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상식/자동차

더뉴쏘렌토 결함 올뉴쏘렌토 오일증가와 시트녹 문제 해결되었나?

by 수달김수달BB8 2018. 4. 10.

목차

    더뉴쏘렌토 결함: 올뉴쏘렌토 오일증가와 시트녹 문제 해결되었나?

    서론

    오토모빌 시장에서 한 모델이 유명한 결함으로 악명을 떨치게 된다면, 그 모델에 대한 평판은 크게 훼손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악명을 얻은 모델 중 하나로 올뉴쏘렌토가 꼽힙니다. 특히, 산유국 에디션으로 알려진 올뉴쏘렌토에서는 엔진오일 증가 문제가 대표적인 결함으로 언급되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2018년형 올뉴쏘렌토 출시 이후, 이러한 결함들에 대한 대응이 이루어졌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엔진오일 증가현상: 올뉴쏘렌토의 이슈

    산유국 에디션으로 유명한 올뉴쏘렌토는 엔진오일 증가 현상으로 인해 엄청난 악평을 받았습니다. 엔진오일 증가로 인해 유지비용 증가와 환경문제까지 불거졌으며, 이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또한, 녹시트 문제도 해당 기간 동안 문제가 있었던 사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대한 대응책을 찾기 위해 2018년에 출시된 더뉴쏘렌토에 대한 변화를 알아보겠습니다.

    더뉴쏘렌토: 2018년형의 변화

    2018년에 출시된 더뉴쏘렌토는 이전 모델의 결함들을 해결하기 위해 기술적인 개선을 진행했습니다. 이로 인해 올뉴쏘렌토의 유명한 결함들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엔진오일 증가 해결: 노력의 흔적

    더뉴쏘렌토를 구입한 소비자들은 이미 유로 6의 DPF(Diesel Particulate Filter)가 적용된 엔진의 구조적 문제점을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전에 발생한 엔진오일 증가 문제에 대한 대응책을 시행하며 이를 해결하려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시동을 끌 때 DPF가 작동 중인 경우 시동을 끄지 않고 대기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 문제를 완화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60km/h 이하의 속도로 주행할 때 오랫동안 주행한 경우 60km 이상 속력으로 30분간 주행을 함으로써 DPF의 정상 작동을 도왔습니다. 더뉴쏘렌토 소유자들은 또한 엔진오일을 자주 교체하여 DPF의 구조적 문제로 인한 오일 증가를 완화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dpf 장치

    녹시트 문제 해결: 더뉴쏘렌토의 변화

    이전 모델에서 문제였던 녹시트 문제는 더뉴쏘렌토에서는 해당되지 않는 결함으로 판단됩니다. 출고되고 있는 더뉴쏘렌토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해결되어 있으며, 녹시트로 인한 불편함을 경험할 필요가 없습니다.

    엔진룸 빗물 유입 문제: 주의 필요

    더뉴쏘렌토에서 아직까지 해결되지 못한 문제 중 하나는 엔진룸에 빗물 유입되는 문제입니다. 일부 소유자들은 엔진룸에 빗물이 유입되어 엔진에 영향을 줄 우려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문제는 아직까지 전체적인 이슈로까지 확대되지 않았으며, 주의 깊게 관찰하며 대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결론

    더뉴쏘렌토의 경우, 과거의 올뉴쏘렌토에서 발생했던 엔진오일 증가 및 시트녹 문제에 대한 대응책을 시행하며 노력을 기울온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8년형 더뉴쏘렌토의 출시를 통해 이러한 결함들에 대한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아직까지 완전히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주의를 기울이며 차량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 블로그 포스트는 올뉴쏘렌토의 결함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작성되었습니다. 실제 상황은 개별 차량 및 시간에 따라 변화할 수 있으며,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해당 브랜드 및 딜러사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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