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과학,기술/건강,의학

[트위터] 남자들은 왜 아침에 꼬추가 커져요? - 아침마다 남자들 꼬추가 발기하는 이유

by 수달김수달BB8 2017. 2. 23.

목차

    와이고수 게시판에 트위터 캡쳐가 하나 올라와 있있다..

    김얀이라는 ㅊㅈ의 트윗의 내용인즉

    "남자들은 왜 아침마다 꼬추가 커져요?"

    라는 내용의 질문 트윗.


    아침마다 남자들 꼬추가 발기하는 이유에 대해서

    수많은 답글이 달렸었다.

    이 캡쳐에 대한 가장 베스트 리플이..."꼬추도 그만 자고 일어나야지"

    ㅋㅋㅋ 한마디로 정리가 되버리넹. ㅋㅋㅋ

    이건 뭐 농담이라 치고... 영국 뉴캐슬 대학 Sergio Diez Alvarez 교수에 따르면...(이런 별 시덥잖은 연구는 전부 영국에서 하는 듯. ㅋㅋ)

    남자가 수면을 취하는 동안 남성호르몬이 가장 활발히 분비가 되고 그에 따라서 수면 중에 보통 4번내지 5번 정도 수면중 발기가 일어나는데, 마지막 발기 사이클에서 잠이 깨기 때문에 아침에 기상때 발기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 다른 이론으로는 밤새 잠을 자는 동안 소변이 방광에 차면서 방광의 크기가 척추로 가는 신경을 압박하게 되고 그에 따라 발기가 일어난다는 주장도 있다.

    반응형